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0016] Re:[질문]델파이의*.pas로된컴포넌트를C++builder에서사용하기위해*.hpp로만드는 방법좀부탁드립니다.
강준구 [] 1141 읽음    2005-05-02 09:57
콤포넌트를 인스톨하면 빌더가 *.pas 화일을 컴파일 하면서 *.hpp 가 자동 생성됩니다.
인스톨 메뉴는 [component]-- [install component]

야이바 님이 쓰신 글 :
: 델파이의*.pas로된컴포넌트를C++builder에서사용하기위해*.hpp로만드는 방법 설명을 좀 부탁드립니다.
: 그리고 *.hpp로 만든 컴포넌트를 C++builder에서 컴포넌트 추가하는 방법도 알고싶습니다.
: *.hpp로 만든 컴포넌트를 C++builder에서 컴포넌트 추가하는 방법은 제가 알기로는 include에 포함시키기만 하면
: 된다고 알고 있는데요 그렇게 해도 안되는군요.
: 뭐가 문젠지 해결이 안됩니다.
:
: 제가 추가하려고 하는 IPEdit.hpp 파일을 첨부합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0014 [질문]델파이의*.pas로된컴포넌트를C++builder에서사용하기위해*.hpp로만드는 방법좀부탁드립니다. 야이바 912 2005/05/02
40016     Re:[질문]델파이의*.pas로된컴포넌트를C++builder에서사용하기위해*.hpp로만드는 방법좀부탁드립니다. 강준구 1141 2005/05/02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