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0014]
[질문]델파이의*.pas로된컴포넌트를C++builder에서사용하기위해*.hpp로만드는 방법좀부탁드립니다.
야이바
[
yaiva
]
911 읽음
2005-05-02
08:40
IPEdit.hpp
4.5KB
델파이의*.pas로된컴포넌트를C++builder에서사용하기위해*.hpp로만드는 방법 설명을 좀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hpp로 만든 컴포넌트를 C++builder에서 컴포넌트 추가하는 방법도 알고싶습니다.
*.hpp로 만든 컴포넌트를 C++builder에서 컴포넌트 추가하는 방법은 제가 알기로는 include에 포함시키기만 하면
된다고 알고 있는데요 그렇게 해도 안되는군요.
뭐가 문젠지 해결이 안됩니다.
제가 추가하려고 하는 IPEdit.hpp 파일을 첨부합니다.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76874
+
-
관련 글 리스트
40014
[질문]델파이의*.pas로된컴포넌트를C++builder에서사용하기위해*.hpp로만드는 방법좀부탁드립니다.
야이바
911
2005/05/02
40016
Re:[질문]델파이의*.pas로된컴포넌트를C++builder에서사용하기위해*.hpp로만드는 방법좀부탁드립니다.
강준구
1141
2005/05/02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