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빌더에서 오류창을 띄웠을때 시작메뉴가 있는 윈도우 상태바에서 빌더를 클릭해보세요
TOP_MOST로 설정된 창 때문에 오류창이 보이지는 않겠지만 포커스는 받게 됩니다.
그때 엔터를 눌러보세요. 직빵입니다~
초보자 님이 쓰신 글 :
: application의 모든 창을 TOP_MOST로 Show 하였습니다.
:
: 프로그램 수행시 빌더 자체적으로 뜨는 창(에러 창 등)은 모두 현재 보여지는 창 뒤로 숨어버리네요..
:
: 어떻게 하면 앞으로 Show 할 수 있나요?
:
: 제가 코딩한 메시지 창은 모두 앞으로 나오는데 빌더에서 띄워주는 창은 모두 뒤로 숨습니다..
:
: 숨어있는 메세지 창의 OK 버튼이 보이면 괜찮지만 앞에 떠 있는 창이 클 경우 뒤에 숨어있는 메시지 창이 보이지 않을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
: 그러니 프로그램을 종료하지 않고는 더 이상진행이 되지 않네요..
:
: 빌더가 띄워주는 창을 제가 control 할 수는 없는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