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pplication의 모든 창을 TOP_MOST로 Show 하였습니다.
프로그램 수행시 빌더 자체적으로 뜨는 창(에러 창 등)은 모두 현재 보여지는 창 뒤로 숨어버리네요..
어떻게 하면 앞으로 Show 할 수 있나요?
제가 코딩한 메시지 창은 모두 앞으로 나오는데 빌더에서 띄워주는 창은 모두 뒤로 숨습니다..
숨어있는 메세지 창의 OK 버튼이 보이면 괜찮지만 앞에 떠 있는 창이 클 경우 뒤에 숨어있는 메시지 창이 보이지 않을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그러니 프로그램을 종료하지 않고는 더 이상진행이 되지 않네요..
빌더가 띄워주는 창을 제가 control 할 수는 없는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