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time.김성하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utime.김성하 입니다.
: 네이트온이나 Msn 메신저의 에디터 기능을 구현하려 합니다.
:
: 지난번 이 관련되어 질문을 드렸는데 어느 분께서 TWebBrowser Compnent를 이용해서 html로 처리하는게 편하다고 하시더군요
:
: 그런데 살펴 보니 TWebBrowser 는 M$ IE를 이용해서 그냥 뷰어 정도 가능한 것 같은데 TWebBrowser에서 메신져 처럼 에디팅이 가능 한가요?
:
: 참고로 네이트 온은 SoftWeb_Control이란 클래스를, Msn은 RichEdit20W 라는 클래스를 쓰던데 이 클래스에 관련된 참고할 만한 자료가 있는지요...
:
: 답변 부탁 드립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