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39981] TWebBrowser 에서 에디팅이 가능한가요?
utime.김성하 [utime] 2896 읽음    2005-04-29 09:59
안녕하세요 utime.김성하 입니다.
네이트온이나 Msn 메신저의 에디터 기능을 구현하려 합니다.

지난번 이 관련되어 질문을 드렸는데 어느 분께서 TWebBrowser Compnent를 이용해서 html로 처리하는게 편하다고 하시더군요

그런데 살펴 보니 TWebBrowser 는 M$ IE를 이용해서 그냥 뷰어 정도 가능한 것 같은데 TWebBrowser에서 메신져 처럼 에디팅이 가능 한가요?

참고로 네이트 온은 SoftWeb_Control이란 클래스를, Msn은 RichEdit20W 라는 클래스를 쓰던데 이 클래스에 관련된 참고할 만한 자료가 있는지요...

답변 부탁 드립니다~ ^^;

+ -

관련 글 리스트
39981 TWebBrowser 에서 에디팅이 가능한가요? utime.김성하 2896 2005/04/29
39987     모든 길은 구글형님에게 있습니다..... (내용무) ^^:: 황경록 1360 2005/04/29
40044         오호~ 감샤합니다.~ 구굴이라... 이런 좋은 면이 있었군요~ (냉무) utime.김성하 1371 2005/05/03
39986     Re:TWebBrowser 에서 에디팅이 가능한가요? 황경록 1770 2005/04/29
39985     Re:TWebBrowser 에서 에디팅이 가능한가요? 황경록 3654 2005/04/29
39984     Re:TWebBrowser 에서 에디팅이 가능한가요? 황경록 1944 2005/04/29
39983     Re:TWebBrowser 에서 에디팅이 가능한가요? 황경록 2200 2005/04/29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