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39958] Re:Builder 사용법
발그미.정명기 [] 902 읽음    2005-04-27 21:35
분석중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이제 막 bc++ builder 를 시작 한 초짜 입니다.
: 다름이 아니라 builder 사용 법을 좀 여쭐려고 글 올립니다.
:
: MS-Visual Studio 환경에 익숙 하다 보니 적응이 쉽지 않습니다.
:
: 1. code 중의 함수 또는 변수의 정의로 바로 이동하는 기능은 없는지요 VS에선 정의 및 참조로 이동이 있는데요.?

Ctrl +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
: 2. 특정 코드에서 Ctrl + 클릭하면 창이 하나 뜨던데 그건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지요.

그것이 함수 또는 변수가 정의된 곳의 cpp 나 h 파일이죠.

:
: 3. 디버깅 기능 중에 VS 처럼 자동으로 변수의 Value를 확인 하는 기능은 없는 지요.
: local Variables에서 확인 결과 현재 진행 라인의 Value를 출력 하지 않아서요.

해당 변수위에 마우스를 살며시 올려 놓고 기다리세요.

혹여 Strings[i] 뭐 이런식으로 되어 있는 것을 보시고 싶다면
Run -> Add watch 하셔서 해당 변수를 모두 적어 주세요. 그러면 창이 하나 뜨는데
에디터 밑에 붙여서 보시면 될 겁니다.

:
: 4. MSDN 처럼 Help와 예제를 참조 할 자료는 없을까요? (c builder 내장 Help는 예제가 없어서요.)
:
: 혼자서 여러 방면으로 찾고 있지만 참고 자료나 사이트가 별로 없어서요 .

여기가 가장 좋은 사이트라고 전 자부합니다만... ^^;;

:
: 답변 부탁 드리며 미리 답변 주시는 분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39956 Builder 사용법 분석중 846 2005/04/27
39958     Re:Builder 사용법 발그미.정명기 902 2005/04/27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