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39956] Builder 사용법
분석중 [] 845 읽음    2005-04-27 20:46
안녕하세요.
이제 막 bc++ builder 를 시작 한 초짜 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builder 사용 법을 좀 여쭐려고 글 올립니다.

MS-Visual Studio 환경에 익숙 하다 보니 적응이 쉽지 않습니다.

1. code 중의 함수 또는 변수의 정의로 바로 이동하는 기능은 없는지요 VS에선 정의 및 참조로 이동이 있는데요.?

2. 특정 코드에서 Ctrl + 클릭하면 창이 하나 뜨던데 그건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지요.

3. 디버깅 기능 중에 VS 처럼 자동으로 변수의 Value를 확인 하는 기능은 없는 지요.
local Variables에서 확인 결과 현재 진행 라인의 Value를 출력 하지 않아서요.

4. MSDN 처럼 Help와 예제를 참조 할 자료는 없을까요? (c builder 내장 Help는 예제가 없어서요.)

혼자서 여러 방면으로 찾고 있지만 참고 자료나 사이트가 별로 없어서요 .

답변 부탁 드리며 미리 답변 주시는 분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39956 Builder 사용법 분석중 845 2005/04/27
39958     Re:Builder 사용법 발그미.정명기 902 2005/04/27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