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ni 파일 자체가 mulit line 텍스트를 저장할 수 는 없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멀티 라인인 텍스트를 저장하시는 경우라면, ini 대신 해당 텍스트를 별도의 파일로 저장하고 불러오시는 게 맞을 듯 합니다.
초보 님이 쓰신 글 :
: 메모장에 입력한 값을 INIFILE로 저장을 했는데 다른 메모장으로 이걸 다시 불러 오니까 한줄만 나옵니다.
: 여러줄을 입력 했는데 한줄만 나와서요
: LoadFormFile하면 되지만
: INIFILE을 사용해서 ReadString으로 불러올수는 없나해서요
:
: ________________
: |Memo1 |
: | 한글나라 |
: | 한글 최고 |
: | |
: | |
: | |
: | |
: ----------------
: 이렇게 입력 한다음
: ini->WriteString("43" , "1" , Memo1->Text);//이런식으로
: ________________
: |Memo2 |
: | 한글나라 |
: | |
: | |
: | |
: | |
: | |
: ----------------
: Memo2->Text = ini->ReadString("43" , "1" , "값이 안나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