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39916] Re:[질문]다시 읽어 올때 의 어떻게 해야 하는지요
bhp영화 [h1800] 815 읽음    2005-04-22 15:06
ini 파일 자체가 mulit line 텍스트를 저장할 수 는 없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멀티 라인인 텍스트를 저장하시는 경우라면, ini 대신 해당 텍스트를 별도의 파일로 저장하고 불러오시는 게 맞을 듯 합니다.


초보 님이 쓰신 글 :
: 메모장에 입력한 값을 INIFILE로 저장을 했는데 다른 메모장으로 이걸 다시 불러 오니까 한줄만 나옵니다.
: 여러줄을 입력 했는데 한줄만 나와서요
: LoadFormFile하면 되지만
: INIFILE을 사용해서 ReadString으로 불러올수는 없나해서요
:
: ________________                               
: |Memo1               |
: | 한글나라            |
: |  한글 최고          |
: |                          |
: |                          |
: |                          |
: |                          |
: ----------------
: 이렇게 입력 한다음
: ini->WriteString("43" , "1" , Memo1->Text);//이런식으로
: ________________                               
: |Memo2               |
: | 한글나라            |
: |                          |
: |                          |
: |                          |
: |                          |
: |                          |
: ----------------
: Memo2->Text = ini->ReadString("43" , "1" , "값이 안나옵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39886 [질문]다시 읽어 올때 의 어떻게 해야 하는지요 초보 746 2005/04/20
39916     Re:[질문]다시 읽어 올때 의 어떻게 해야 하는지요 bhp영화 815 2005/04/22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