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모장에 입력한 값을 INIFILE로 저장을 했는데 다른 메모장으로 이걸 다시 불러 오니까 한줄만 나옵니다.
여러줄을 입력 했는데 한줄만 나와서요
LoadFormFile하면 되지만
INIFILE을 사용해서 ReadString으로 불러올수는 없나해서요
________________
|Memo1 |
| 한글나라 |
| 한글 최고 |
| |
| |
| |
| |
----------------
이렇게 입력 한다음
ini->WriteString("43" , "1" , Memo1->Text);//이런식으로
________________
|Memo2 |
| 한글나라 |
| |
| |
| |
| |
| |
----------------
Memo2->Text = ini->ReadString("43" , "1" , "값이 안나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