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39871] Re:[질문]TV카드를 통해서 들어온 카메라 영상을 화면에 뿌리기..
민병권 [] 1059 읽음    2005-04-19 08:58
DSPack 강추 합니다.
Components자료실에 있습니다.

양승현.갈매기 님이 쓰신 글 :
: TV카드를 통해서 들어온 카메라 영상 정보를 패널위에 뿌리려고 합니다.
: TVCAP을 다운받아서 DriverName을 클릭해보니 드라이버 이름은 나오는데요...
: 문제는 영상을 저장할 필요도 없고, 단순히 뿌리기만 하면 되는데...
: DriverOpen 이나 Preview 속성을 true로 바꾸면
: '이미 장치가 사용중입니다.' 라는 메세지가 뜨는군요....
: 아무것도 실행시킨 프로그램이 없는데....-_-;;
: 혹시나 해서 TV 카드 프로그램도 다 죽이고 해도 똑같은 결과가 나오는군요.
: 윈도우 2000이라서 그런가요?
:
: DirectShow를 써야 하나요?
: 아시는분 리플 바랄께요. ^-^

+ -

관련 글 리스트
39866 [질문]TV카드를 통해서 들어온 카메라 영상을 화면에 뿌리기.. 양승현.갈매기 838 2005/04/18
39871     Re:[질문]TV카드를 통해서 들어온 카메라 영상을 화면에 뿌리기.. 민병권 1059 2005/04/19
39887         Re:Re:[질문]TV카드를 통해서 들어온 카메라 영상을 화면에 뿌리기.. 양승현.갈매기 989 2005/04/2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