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39866] [질문]TV카드를 통해서 들어온 카메라 영상을 화면에 뿌리기..
양승현.갈매기 [kalmaeki] 838 읽음    2005-04-18 14:54
TV카드를 통해서 들어온 카메라 영상 정보를 패널위에 뿌리려고 합니다.
TVCAP을 다운받아서 DriverName을 클릭해보니 드라이버 이름은 나오는데요...
문제는 영상을 저장할 필요도 없고, 단순히 뿌리기만 하면 되는데...
DriverOpen 이나 Preview 속성을 true로 바꾸면
'이미 장치가 사용중입니다.' 라는 메세지가 뜨는군요....
아무것도 실행시킨 프로그램이 없는데....-_-;;
혹시나 해서 TV 카드 프로그램도 다 죽이고 해도 똑같은 결과가 나오는군요.
윈도우 2000이라서 그런가요?

DirectShow를 써야 하나요?
아시는분 리플 바랄께요. ^-^

+ -

관련 글 리스트
39866 [질문]TV카드를 통해서 들어온 카메라 영상을 화면에 뿌리기.. 양승현.갈매기 838 2005/04/18
39871     Re:[질문]TV카드를 통해서 들어온 카메라 영상을 화면에 뿌리기.. 민병권 1060 2005/04/19
39887         Re:Re:[질문]TV카드를 통해서 들어온 카메라 영상을 화면에 뿌리기.. 양승현.갈매기 990 2005/04/2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