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이번에 처음으로 c++ 빌더를 이용해서 간단한 제어 프로그램을 짜려고 하는데..
제가 워낙 초보라.. 고수님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예를 들어 설명드리면
Text창에 3e45a0(16진수를 표현하기위해)를 입력해서 전송을 누르면 프린터 포트로 6번에 걸쳐서 차례로
3, e, 4, 5, a, 0 에 해당하는 이진수가 전송되게 하려고 합니다.
부가 설명드리면
3 = 0000 0011 입니다. 이렇게 전송을 하고 싶은데. Text 창에 입력된 값은 AnsiString으로 선언되어서
만약 3을 전송하게 되면 3에 해당되는 아스키 코드가 날아가는 걸로 알고 있는데 이를 아스키가 아닌 실질적인
3을 전송하려고 합니다.
혹시 AnsiString을 char로 변환하는 함수나 위의 제가 설명한 함수를 짜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그럼 즐거운 하루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