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음과 같이 메인 폼의 MouseWheel이벤트에 휠한 값만큼 스크롤되게 하면 됩니다.
좀 더 보완을 해야 되겠지만..
void __fastcall TForm1::FormMouseWheel(TObject *Sender, TShiftState Shift,
int WheelDelta, TPoint &MousePos, bool &Handled)
{
ScrollBox1->VertScrollBar->Position += WheelDelta;
}
//---------------------------------------------------------------------------
옥이 님이 쓰신 글 :
: 현재 파일을 열면,,, scrollbox 위에 이미지을 그렸습니다.
: 하고싶은 것은 휠마우스을 이용해서 상하로 scroll bar을 움직이고 싶은데,, 잘 안되네요..
: 파일 첨부 했어요..ㅠ.ㅠ 아시는분 부탁드립니다.. 급해서요......
: 그럼 항상 행복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