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넘초보 님이 쓰신 글 :
: 아주 간단하고, 그냥 될거라고 생각했는데 안되네요.
:
: 델파이 쪽까지 검색을 해봐도 결과는 같은 내용인데요.. 다음과 같이 하면 간단히 출력이 된다는..
:
: Flash->Movie = WideString("..... Test.swf");
: Flash->Play();
:
: 위의 Movie 를
:
: Flash->LoadMovie(0, WideString("....\\Test.swf");
:
: 와 같이 바꿔보아도
:
: 전혀 출력이 안되네요..
:
: 단 두줄짜리 코딩인데..ㅠ.ㅠ
:
: 혹시 아시는분 도와 주세요..
:
:
: % Shockwave Flash (Version 1.0) 을 임포트 하였습니다.
윽..이런 실수를..ㅠ.ㅠ
걍 지울까 하다가 혹시 도움되시는 분들이 있을까 해서 남겨둡니다.
위 처럼 하면 간단히 출력이 됩니다.
저의 실수는 swf 파일 경로가 잘못되었다는.....애구....얼굴을 어찌 들고 다니누...
즐거운 주말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