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주 간단하고, 그냥 될거라고 생각했는데 안되네요.
델파이 쪽까지 검색을 해봐도 결과는 같은 내용인데요.. 다음과 같이 하면 간단히 출력이 된다는..
Flash->Movie = WideString("..... Test.swf");
Flash->Play();
위의 Movie 를
Flash->LoadMovie(0, WideString("....\\Test.swf");
와 같이 바꿔보아도
전혀 출력이 안되네요..
단 두줄짜리 코딩인데..ㅠ.ㅠ
혹시 아시는분 도와 주세요..
% Shockwave Flash (Version 1.0) 을 임포트 하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