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버튼에 ModalResult 라는 Propertyr가 있네요..
이것이 mrOK로 되어 있으면 이런 황당한 상황이 발생되네요..
mrNone로 하니까.. 됩니다.. -.-;;;;
땅주인 님이 쓰신 글 :
: 사용자를 등록하는 화면을 하나 만들고 메뉴에서 클릭하면
: ShowModal()로 화면에 띄웠습니다.
:
: 사용자 등록 화면에서 자료 입력하고 아무 버튼이나 누르면 ..
: 그 버튼이 한 일을 하고 그냥 FormClose 이벤트가 먹어서
: 폼이 종료되어 버립니다.. -.-;;;;;;;;
:
: 버튼 하나 누르면 그냥 폼이 종료되는데..무슨 조화 인지요?
:
: 도와주세요..
:
: 폼 만들 때 스크립트 ..
:
: TForm_Worker *Form_Worker = new TForm_Worker(Form_Main);
: Form_Worker->ShowModal();
: delete Form_Worker;
:
: 다이얼로그의 스크립트
:
: // 삭제버튼
: void __fastcall TForm_Worker::BitBtn_DeleteClick(TObject *Sender)
: {
: .............................
:
: sql = " DELETE FROM " \
: " WHERE iBranchID = " + IntToStr(iBranchID) + " and " + \
: " Worker = '" + sWorker + "' and " + \
: " RegNum = '" + sRegNum + "' ";
:
: ...................................
: }
:
: // 종료 버튼
: void __fastcall TForm_Worker::BitBtn5Click(TObject *Sender)
: {
: Close();
: }
:
: // FormClose이벤트
: void __fastcall TForm_Worker::FormClose(TObject *Sender,
: TCloseAction &Action)
: {
: // Action = caFree;
: }
:
: 이렇게 되어 있는데 뭐가 잘못된 것인 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