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39735] [질문] 황당한 다이얼로그... 우짭니까? ShowModal()...
땅주인 [] 844 읽음    2005-04-03 23:38
사용자를 등록하는 화면을 하나 만들고 메뉴에서 클릭하면
ShowModal()로 화면에 띄웠습니다.

사용자 등록 화면에서 자료 입력하고 아무 버튼이나 누르면 ..
그 버튼이 한 일을 하고 그냥 FormClose 이벤트가 먹어서
폼이 종료되어 버립니다.. -.-;;;;;;;;

버튼 하나 누르면 그냥 폼이 종료되는데..무슨 조화 인지요?

도와주세요..

폼 만들 때 스크립트 ..

    TForm_Worker *Form_Worker = new TForm_Worker(Form_Main);
    Form_Worker->ShowModal();
    delete Form_Worker;

다이얼로그의 스크립트

// 삭제버튼
void __fastcall TForm_Worker::BitBtn_DeleteClick(TObject *Sender)
{
  .............................

    sql = " DELETE FROM   " \
          " WHERE iBranchID = " + IntToStr(iBranchID) + "  and " + \
          "       Worker    = '" + sWorker            + "' and " + \
          "       RegNum    = '" + sRegNum            + "'     ";

...................................
}

// 종료 버튼
void __fastcall TForm_Worker::BitBtn5Click(TObject *Sender)
{
    Close();
}

// FormClose이벤트
void __fastcall TForm_Worker::FormClose(TObject *Sender,
      TCloseAction &Action)
{
//    Action = caFree;
}

이렇게 되어 있는데 뭐가 잘못된 것인 지요?

+ -

관련 글 리스트
39735 [질문] 황당한 다이얼로그... 우짭니까? ShowModal()... 땅주인 844 2005/04/03
39736     Re:[질문] 황당한 다이얼로그... 우짭니까? ShowModal()...[자답] 땅주인 1041 2005/04/03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