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용자를 등록하는 화면을 하나 만들고 메뉴에서 클릭하면
ShowModal()로 화면에 띄웠습니다.
사용자 등록 화면에서 자료 입력하고 아무 버튼이나 누르면 ..
그 버튼이 한 일을 하고 그냥 FormClose 이벤트가 먹어서
폼이 종료되어 버립니다.. -.-;;;;;;;;
버튼 하나 누르면 그냥 폼이 종료되는데..무슨 조화 인지요?
도와주세요..
폼 만들 때 스크립트 ..
TForm_Worker *Form_Worker = new TForm_Worker(Form_Main);
Form_Worker->ShowModal();
delete Form_Worker;
다이얼로그의 스크립트
// 삭제버튼
void __fastcall TForm_Worker::BitBtn_DeleteClick(TObject *Sender)
{
.............................
sql = " DELETE FROM " \
" WHERE iBranchID = " + IntToStr(iBranchID) + " and " + \
" Worker = '" + sWorker + "' and " + \
" RegNum = '" + sRegNum + "' ";
...................................
}
// 종료 버튼
void __fastcall TForm_Worker::BitBtn5Click(TObject *Sender)
{
Close();
}
// FormClose이벤트
void __fastcall TForm_Worker::FormClose(TObject *Sender,
TCloseAction &Action)
{
// Action = caFree;
}
이렇게 되어 있는데 뭐가 잘못된 것인 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