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성제 님이 쓰신 글 :
: 컴파일 에러 나나요??
:
: 왜 난 됬지?? 그거 하면
: Sender 메소드랑
:
: 막 이상한것들 나오던데
:
: Edit 컴포넌트에서 한번 해보세요 ;;
:
:
: zonzy 님이 쓰신 글 :
: : 풋~!
: : 컴파일에러에 한번 웃었습니다.^^
되는군요..
제 생각에는 --> 는 상위 메소드, 멤버들이 나타나는듯 하네요.. 뭐가 있는지 궁금할 때 해보면 될듯..
-> 하위 메소드, 멤버들이 나타나는듯
신기하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