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성제 님이 쓰신 글 :
: 보통 컴포넌트의 메소드를 사용 하려면 '->' 이렇게 쓰잖아요
:
: ex) Edit1->Text;
:
: 이런식으로요;;
:
: 방금 실수로 발견 한건데!! 여기서 하이픈을 두개를 넣어도 된다는것!
:
: ex) Edit-->;
:
: 이렇게 하면 "->" 이렇게 했들때와는 사뭇 다른 메소드가 나오네요!
:
: 아시는 분들!
:
: -> 이것과 --> 이것의 차이점좀 설명해 주십시요!
:
: 와우~ 신기하네 ㅎ
해봤는데요
컴파일 에러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