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십니까 오늘 질문 내용은요
메인 프로그램에서 다른 프로그램을 호출했을때 메인프로그램에서 넘긴 파라미터값을
호출된 프로그램에서 사용하기위한 방법에 대한 질문입니다.
만약,메인에서
Spawnl( P_NOWAIT, "~.exe", "A", "B", "C", Null );
이런방법으로 프로그램을 호출했을때에 호출된 프로그램에서는 Dispatch()에서 저것을 받아 활용하는거 같긴
한데요,
Dispatch안에서 저 메세지를 구별하는법이나, "A", "B", "C" 파라미터를 변수에 저장하는 법을 모르겠습니다.
답변기다리겠습니다
그럼 모두 즐프하시구요
오늘하루도 좋은하루 되시길 ~~ 그럼 이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