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39708] [질문] 호출을 받은 프로그램에서 보내진 파라미터 활용하는 법졈여
초보빌더 [] 753 읽음    2005-03-31 13:07
안녕하십니까 오늘 질문 내용은요
메인 프로그램에서 다른 프로그램을 호출했을때 메인프로그램에서 넘긴 파라미터값을
호출된 프로그램에서 사용하기위한 방법에 대한 질문입니다.

만약,메인에서

Spawnl( P_NOWAIT, "~.exe", "A", "B", "C", Null ); 
이런방법으로 프로그램을 호출했을때에    호출된 프로그램에서는 Dispatch()에서 저것을 받아 활용하는거 같긴
한데요,
Dispatch안에서 저 메세지를 구별하는법이나, "A", "B", "C" 파라미터를 변수에 저장하는 법을 모르겠습니다.

답변기다리겠습니다
그럼 모두 즐프하시구요

오늘하루도 좋은하루 되시길 ~~ 그럼 이만

+ -

관련 글 리스트
39708 [질문] 호출을 받은 프로그램에서 보내진 파라미터 활용하는 법졈여 초보빌더 753 2005/03/31
39712     Re:[질문] 호출을 받은 프로그램에서 보내진 파라미터 활용하는 법졈여 박지훈.임프 1092 2005/03/31
39719         Re:Re:[질문] 호출을 받은 프로그램에서 보내진 파라미터 활용하는 법졈여 초보빌더 843 2005/03/3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