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39639]
당첨 ^^;
푸른노래
[
song4201
]
886 읽음
2005-03-25
23:57
잘하자 님이 쓰신 글 :
: sprintf(buff, "%02X, %02X, .......................", LOBYTE(temp[0]),LOBYTE(temp[1]),.....................);
: 이렇게 해서 buff를 출력하면 될듯해요
답변을 쓰려다 보니... ^^; 맞네요...
위처럼 하셔도 될듯합니다.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76162
+
-
관련 글 리스트
39595
[급질]CPort를 이용한 시리얼 통신에서 데이터를 받을때
김연태
1164
2005/03/22
39622
Re:[급질]CPort를 이용한 시리얼 통신에서 데이터를 받을때
상록수.네오
1440
2005/03/24
39621
Re:[급질]CPort를 이용한 시리얼 통신에서 데이터를 받을때
잘하자
1081
2005/03/24
39639
당첨 ^^;
푸른노래
886
2005/03/25
39609
Re:[급질]CPort를 이용한 시리얼 통신에서 데이터를 받을때
라스코니
1083
2005/03/23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