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39609] Re:[급질]CPort를 이용한 시리얼 통신에서 데이터를 받을때
라스코니 [chouoo] 1082 읽음    2005-03-23 20:18
답변을 해드리고 싶은데.... 질문이 잘 이해가 안되네요.

temp는 ComPort로부터 오는 것일텐데 어떤 형식으로 날라오는지 알아야 답변을 할수 있을 텐데요.

가령  40이라는 값이 ComPort로 날라온다면 '4' '0' 으로 오는지, 아니면 ASCII 값으로 40인 어떤 문자가 날라오는지 등등요.

김연태 님이 쓰신 글 :
: 왕초보의 급질입니다. ㅜㅜ
:
: 시리얼통신에서 대상 Device로 부터 Hex형 정보(예 :  6A A1 12 A2 .....마지막은 AA로 끝남)를 전송받게되는데.
:
: void __fastcall TMDIChild::ComPort1RxChar(TObject *Sender, int Count)
: {
:         AnsiString temp;
:
:         ComPort1->ReadStr(temp, Count);
:
:         RichEdit1->Text = RichEdit1->Text + temp ;
: }
:
: 지금은 위와 같이 하여 RichEdit에 그냥 문자열로 뿌려지게 되며, 이를 텍스트 파일로 저장하는것 까지 했습니다.
:
:
: 결론적으로 제가 하고 싶은 작업은 16진수 정보 그대로 저장하고 싶습니다. 예를 들면 Hex형 정보(예 :  6A A1 12 A2 AA)가 들어왔으면,
:
: XXX.txt 에 내용이 다음과 같이 저장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
: 6AA112A2AA
:
: 어찌 방법이 없을까요??

+ -

관련 글 리스트
39595 [급질]CPort를 이용한 시리얼 통신에서 데이터를 받을때 김연태 1163 2005/03/22
39622     Re:[급질]CPort를 이용한 시리얼 통신에서 데이터를 받을때 상록수.네오 1439 2005/03/24
39621     Re:[급질]CPort를 이용한 시리얼 통신에서 데이터를 받을때 잘하자 1080 2005/03/24
39639         당첨 ^^; 푸른노래 886 2005/03/25
39609     Re:[급질]CPort를 이용한 시리얼 통신에서 데이터를 받을때 라스코니 1082 2005/03/23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