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진수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여러분들 득에 많은 것을 배우고 있는 사람입니다.
:
: 이번에 저는 업,다운로드 컴포넌트를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 보통 웹 폴더에 보면 파일 선택하고 다운 누르면 폼이뜨는데
: 만약 activex로 만들었다면 IE 위에 이폼이 뜨는걸로 아는데
: 그렇지 않은 것도 있더군요....
:
: 자체 폼이 뜨서 다운로드 업로드를 행하는 부분에 대한 조언을 구합니다.
: 자체폼이 뜨서 하는경우는 어떤 방법에 의해서 되는건가요?
: 어떤 프로그램을 분석해보면 버튼 형식의 엑티브 폼을 만들어서 숨겨놓고
: 버튼을 누르는 효과를 주어서 폼을 띄우든데... 이방법인 정확한 방법인지 편법인지?
: 판단이 안되네요...(이방법에 대해서 평가 부탁 드리구요)
:
: 만약 아니라면
: activex폼을 독립실행 시킬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 이도 아니라면
: 액티브 액스 cab 파일에 실행 파일을 넣어서 실행을 시키나요?
: 만약 실행 파일을 넣어서 실행 시킨다면 정보 교환은 어떤 방법으로 해야 할까요?
: 고수 님들의 조언 부탁 드립니다.
ActiveForm을 사용하면 IE 바탕에 붙어서 나옵니다.
IE 바탕에 붙어서 나오면 제목표시줄과 리사이즈박스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