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득에 많은 것을 배우고 있는 사람입니다.
이번에 저는 업,다운로드 컴포넌트를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보통 웹 폴더에 보면 파일 선택하고 다운 누르면 폼이뜨는데
만약 activex로 만들었다면 IE 위에 이폼이 뜨는걸로 아는데
그렇지 않은 것도 있더군요....
자체 폼이 뜨서 다운로드 업로드를 행하는 부분에 대한 조언을 구합니다.
자체폼이 뜨서 하는경우는 어떤 방법에 의해서 되는건가요?
어떤 프로그램을 분석해보면 버튼 형식의 엑티브 폼을 만들어서 숨겨놓고
버튼을 누르는 효과를 주어서 폼을 띄우든데... 이방법인 정확한 방법인지 편법인지?
판단이 안되네요...(이방법에 대해서 평가 부탁 드리구요)
만약 아니라면
activex폼을 독립실행 시킬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이도 아니라면
액티브 액스 cab 파일에 실행 파일을 넣어서 실행을 시키나요?
만약 실행 파일을 넣어서 실행 시킨다면 정보 교환은 어떤 방법으로 해야 할까요?
고수 님들의 조언 부탁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