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흐미...게시판에 제 이름으로 머 있길래 놀랬음..-_ㅡ;;
이성제 님이 쓰신 글 :
: 울트라 매가톤 기초급 문제 -0-
: ------------ 서버 -----------
: buttonclick
: {
: sendtext("_capture_");
: }
:
: receive
: {
: (-파일전송-)
: }
: ------------클라-------------
: receive
: {
: text=socket->receivetext;
: if (text.pos("_capture_"))
: {
: 켑쳐하고 인코딩 하고 파일전송
: }
: }
:
: 이런 허접한 문제는 형이 직접 풀어요
: 이런건 생각 안해도 답 나오는 문제 잖아요
: 양키도 짜는건데
:
:
: 상우s 님이 쓰신 글 :
: : 서버 클라이언트 를 이용한
: :
: : 상대방컴퓨터 화면을 버튼을 누르면 캡쳐할수 있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 :
: : 서버에서는 클라이언트 화면을 파일로 가져오는 형식도 괜찮고
: :
: : 어떤 방법이던 상관 없습니다.
: :
: : 클라이언트가 무조건 접속 되어 있다는 전제 하에
: :
: : 서버 클라이언트 에서 어떻게 해야돼나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