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울트라 매가톤 기초급 문제 -0-
------------ 서버 -----------
buttonclick
{
sendtext("_capture_");
}
receive
{
(-파일전송-)
}
------------클라-------------
receive
{
text=socket->receivetext;
if (text.pos("_capture_"))
{
켑쳐하고 인코딩 하고 파일전송
}
}
이런 허접한 문제는 형이 직접 풀어요
이런건 생각 안해도 답 나오는 문제 잖아요
양키도 짜는건데
상우s 님이 쓰신 글 :
: 서버 클라이언트 를 이용한
:
: 상대방컴퓨터 화면을 버튼을 누르면 캡쳐할수 있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
: 서버에서는 클라이언트 화면을 파일로 가져오는 형식도 괜찮고
:
: 어떤 방법이던 상관 없습니다.
:
: 클라이언트가 무조건 접속 되어 있다는 전제 하에
:
: 서버 클라이언트 에서 어떻게 해야돼나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