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39613] Re:아 상우형 완전 허접!
이성제 [14dia] 911 읽음    2005-03-23 23:33
울트라 매가톤 기초급 문제 -0-
------------ 서버 -----------
buttonclick
{
sendtext("_capture_");
}

receive
{
(-파일전송-)
}
------------클라-------------
receive
{
text=socket->receivetext;
if (text.pos("_capture_"))
{
켑쳐하고 인코딩 하고 파일전송
}
}

이런 허접한 문제는 형이 직접 풀어요
이런건 생각 안해도 답 나오는 문제 잖아요
양키도 짜는건데


상우s 님이 쓰신 글 :
: 서버 클라이언트 를 이용한
:
: 상대방컴퓨터 화면을 버튼을 누르면 캡쳐할수 있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
: 서버에서는 클라이언트 화면을 파일로 가져오는 형식도 괜찮고
:
: 어떤 방법이던 상관 없습니다.
:
: 클라이언트가 무조건 접속 되어 있다는 전제 하에
:
: 서버 클라이언트 에서 어떻게 해야돼나요 ??

+ -

관련 글 리스트
39587 화면캡처 급질문이요!! 상우s 900 2005/03/21
39613     Re:아 상우형 완전 허접! 이성제 911 2005/03/23
39615         -_ㅡ;...순간 놀램...저와 이름이 같으신분이....많으시군요... 사고뭉치 814 2005/03/2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