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정하려했더니 수정이 안되서 추가로 글 올립니다.
//-------------------------------------
현재 제가 구성하고 있는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RS-232C를 TCP/IP로 변환하는 컨버터가 있고, 여기에서 나오는 TCP/IP와 PC를 통신하는 것입니다.
[장비의 RS-232C] <-> [컨버터] <-> [PC의 TCP/IP]
이와 같이 구성이 되는데, 장비쪽으로 주는 명령은 잘 됩니다.
그런데, 장비에서 오는 데이터은 도체 받아들여지질 않습니다.
1. 혹시나 컨버터 문제인가 싶어서 다음과 같이 구성해봤습니다.
[PC의 RS-232C] <-> [컨버터] <-> [PC의 TCP/IP]
이와 같이 했더니 통신을 잘 합니다.
2. 혹시나 장비의 문제인가 싶어서,.
[장비의 RS-232C] <-> [PC의 RS-232C]
이렇게 했더니..잘 됩니다.
대체.,..뭐가 문제일까요?....ㅠ____ㅠ;..
기타 다른 이벤트들은 됩니다.
OnConnect, OnConnecting, OnDisconnect, OnLookup등은 확인했습니다.
천승환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 ClientSocket의 OnRead 이벤트가 발생하질 않아서 질문드립니다.
:
: 전에는 되었었는데,...다시 해볼려고 하니깐 안되네요..
:
: 그래서..이것 저것 해보는데..
: ServerSocket을 써도 Data를 읽어들일수가 없구요..
: Indy의 TCP..를 써봐도 Data를 읽어들이질 못합니다.
:
: 대체..뭐가 문제인지요?..
:
: 이곳 게시판을 다 뒤져봐도 답변을 못찾겠습니다.
:
: 보내는것은 잘 되는데, 받는 것이 안됩니다.
:
: 힌트라도 부탁드립니다.
:
: 낼 테스트하러 딴곳으로 보내야 하는데...
:
: 맘이 너무나 답답하네요..ㅠ_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