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ClientSocket의 OnRead 이벤트가 발생하질 않아서 질문드립니다.
전에는 되었었는데,...다시 해볼려고 하니깐 안되네요..
그래서..이것 저것 해보는데..
ServerSocket을 써도 Data를 읽어들일수가 없구요..
Indy의 TCP..를 써봐도 Data를 읽어들이질 못합니다.
대체..뭐가 문제인지요?..
이곳 게시판을 다 뒤져봐도 답변을 못찾겠습니다.
보내는것은 잘 되는데, 받는 것이 안됩니다.
힌트라도 부탁드립니다.
낼 테스트하러 딴곳으로 보내야 하는데...
맘이 너무나 답답하네요..ㅠ_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