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그램을 작성하고 있는데요
폼을 여러개를 사용합니다.
폼a에서 설정버튼을 누르면 다른폼(폼b....)이 나타나고 여기서 데이터 설정을 합니다.
그러면 설정된 데이터를 폼a에서 다시 사용하려고 합니다.
데이터를 폼 a에서 사용할수 있도록 하는 방법이 알고 싶습니다.
(서로다른 폼에서 변수 한개를 공용하는 방법이요)
전역변수도 선언해보고 했는데 잘 모르겠어요
a라는 폼 헤더파일 퍼블릭에 선언되어있는 함수를
b라는 폼의 프로그램(루프)에서 불러다가 사용할수 있는 방법도 알고싶어요
(변수를 공유하는것처럼 함수를 공유할수 있는방법이요)
고수님들 답변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