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용감한 프로그래머 님이 쓰신 글 :
: 혹시 NI Measurement Studio 에 있는 Component 를 빌더에서 사요하는 방법 아시는 분 안계시나요.
: Visual C++ 용으로 나온것 같은데
: 이전버전에서는 빌더에서 사용했는데 (특히 CWGraph 많이 사용했는데.....) 잘 안되네요.
도움이 될런지 모르겠지만... 제가 2002년에 c bulider 5.0에 사용해 본적 있습니다.
내용으로 보니 요즘에는 .net에만 사용가능한가 보군요. 예전 버전의 것으로 구해서 ocx올리면 사용가능 할겁니다.
예전데 저는 ocx올려서 사용하다가 짜증나서(왜그랬는지 기억이 안나는데...) 그냥 object file 사용해서 코딩했던 기억이 나는군요.
음... 또 무료로 제공되는 evaluation의 경우 개발한 pc에서는 knob이나 graph에 시험판 글씨가 찍히는것을 제외하고 제한없이 사용가능한데 배포판으로 만들어 다른 pc에서 사용할 경우 안보이고 동작도 안되고 그랬던 기억이 나는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