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0 VB용을 ocx 임포트해서 사용하시면 되는데... 이 버젼을 말씀하시는건지.. ^^;;
7.0 이후부터는 .NET 용으로 나오던데.. 써보지를 못했네요. Visual Studio .NET이 없으면 아예 인스톨이 안되더군요..
아마 .NET 버젼을 BCB에서 사용하기는 힘들듯한데... 혹시 사용해보신 다른분 계신가요? ^^;
용감한 프로그래머 님이 쓰신 글 :
: 혹시 NI Measurement Studio 에 있는 Component 를 빌더에서 사요하는 방법 아시는 분 안계시나요.
: Visual C++ 용으로 나온것 같은데
: 이전버전에서는 빌더에서 사용했는데 (특히 CWGraph 많이 사용했는데.....) 잘 안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