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VCL_MESSAGE_HANDLER, WM_COPYDATA 키워드로도 한번 검색해보시기 바랍니다.
김명구 님이 쓰신 글 :
: 사용자정의 메시지를 만들어서 그 메시지 핸들러에 원하는 기능을 구현하려고 합니다.
: 볼랜드포럼에서 검색을 해봤는데 RegisterWindowMessage를 사용하라는 말은 있지만
: SendMessage를 보내는 쪽과 이 메시지를 받는 쪽에서 구현되어야 할 기능들에 대한
: 설명이 자세하지 않아서 이해하기가 어렵군요.....
: 인터넷에서 검색해보았지만 VC++에서 구현된 기능만 있습니다.
: 고수님들 사용자정의 메시지구현에 대해서 자세한 설명좀 부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