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39485] Re:사용자정의 메시지는 어떻게 만들죠?
smleelms [smleelms] 1476 읽음    2005-03-14 15:30
VCL_MESSAGE_HANDLER, WM_COPYDATA 키워드로도 한번 검색해보시기 바랍니다.


김명구 님이 쓰신 글 :
: 사용자정의 메시지를 만들어서 그 메시지 핸들러에 원하는 기능을 구현하려고 합니다.
: 볼랜드포럼에서 검색을 해봤는데 RegisterWindowMessage를 사용하라는 말은 있지만
: SendMessage를 보내는 쪽과 이 메시지를 받는 쪽에서 구현되어야 할 기능들에 대한
: 설명이 자세하지 않아서 이해하기가 어렵군요.....
: 인터넷에서 검색해보았지만 VC++에서 구현된 기능만 있습니다.
: 고수님들 사용자정의 메시지구현에 대해서 자세한 설명좀 부탁합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39474 사용자정의 메시지는 어떻게 만들죠? 김명구 1122 2005/03/14
39485     Re:사용자정의 메시지는 어떻게 만들죠? smleelms 1476 2005/03/14
39477     RegisterWindowMessage 아담 1823 2005/03/14
39499         Re:RegisterWindowMessage 김명구 1478 2005/03/1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