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39474]
사용자정의 메시지는 어떻게 만들죠?
김명구
[
cycross
]
1122 읽음
2005-03-14
09:47
사용자정의 메시지를 만들어서 그 메시지 핸들러에 원하는 기능을 구현하려고 합니다.
볼랜드포럼에서 검색을 해봤는데 RegisterWindowMessage를 사용하라는 말은 있지만
SendMessage를 보내는 쪽과 이 메시지를 받는 쪽에서 구현되어야 할 기능들에 대한
설명이 자세하지 않아서 이해하기가 어렵군요.....
인터넷에서 검색해보았지만 VC++에서 구현된 기능만 있습니다.
고수님들 사용자정의 메시지구현에 대해서 자세한 설명좀 부탁합니다.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75889
+
-
관련 글 리스트
39474
사용자정의 메시지는 어떻게 만들죠?
김명구
1122
2005/03/14
39485
Re:사용자정의 메시지는 어떻게 만들죠?
smleelms
1477
2005/03/14
39477
RegisterWindowMessage
아담
1823
2005/03/14
39499
Re:RegisterWindowMessage
김명구
1478
2005/03/14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