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레드를 사용하지 않고 타이머와 Application->ProcessMessages()
등을 이용하여 무한루프가 도는 프로그램을 작성했는데요.
아무래도 키 반응도 느리고 해서 스레드로 바꾸려고 합니다.
기존의 폼에 만들어진 함수들을 스레드에서
Form1->initDB() 등과 같이 바로 사용해도 문제가 없을까요?
함수들은 주로 ADO를 이용한 DB 입출력과 네트워크 관련된 함수입니다.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팁과 매뉴얼 봐가며 스레드를 처음 써보는거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