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39466] 이말이 뭐가요?
김상면 [windyboy] 883 읽음    2005-03-12 12:12
CGI
JSP
Servlet
ASP

C공부하면 웹서버도 만들수 있다고 해서 고생해서 C++까징 공부 했는데
친구가 Java공부하라고 해서 열심히 했는데
친구가 내가 공부한 책보더니 JSP공부했다고 해서
다시 공부할려고 서점에 갔는데 아무리 찾아도 JAVA라는 책은 없고
JAVA2에 관한 책만있어서 언어가 버젼업 했으려니 하고 책 사서 다시 했습니다.
근데 또 친구가 Servlet해야 한다고 합니다.

한마디로 속 천불 납니다. 제가 듣기로는 웹에서 작동하는 모든 동적 프로그램은 자바가 모두 해결해주는 걸로 알고 있는데 왜 Servlet을 공부 해야 하지요?

그래서
위 단어들이 뭘 말하는지 알아보고 싶네요?
그럼

+ -

관련 글 리스트
39466 이말이 뭐가요? 김상면 883 2005/03/12
39467     Re:이말이 뭐가요? 816 2005/03/12
39468         Re:Re:이말이 뭐가요? 김상면 763 2005/03/12
39469             Re:Re:Re:이말이 뭐가요? 723 2005/03/12
39470                 Re:Re:Re:Re:이말이 뭐가요? 김상면 758 2005/03/12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