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IL을 사용하시는 분을 뵈니 너무 반갑습니다.
제가 MIL을 빌더에 처음 사용할때, 이상하게 TPanel에는 이미지가 출력되지 않아서 TWinControl을 사용했던 기억입니다. TPanel도 되는군요...ㅡㅡ;;;
뭐, TWinControl 상속 받아서 이것 저것 붙였으니, 손해본건 없습니다...헤헤
글구 첨부터 님께서 말씀하신 방법은 생각해 놨었는데요...
왠지 세련되지 못한듯하다는 생각때문에 질문 드렸습니다... 전 너무 고지식한 코딩을 하나 봅니다... ㅡㅡ;;;;;
지금은 그림 뜯는 프로그램 만드는데, 이미지 에디터처럼 영역 설정하는 객체 만드는데, 여덟방향 포인터 그리는데 귀찮아 죽겠습니다...ㅡㅡ;;;;
씨크릿 님이 쓰신 글 :
: Grabber Board를 어떤것을 사용하시는지요?
:
: 혹시 matrox 보드와 Mil 라이브러리를 사용한다면...
:
: 저같은 경우에는 윈도우 핸들을 넘겨주기 위해서
:
: 폼위에 TPanel 하나 올려놓고 그놈의 Handle을 넘겨줘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
: 아마 다른 보드나 라이브러리라도 윈도우 핸들을 넘겨주는 구조로 만들기때문에
:
: 같은 방법으로 가능할겁니다.
:
: 그리고 그 위에 뭔가 그릴것이 있다면..
:
: 위에서 만든 패널안에 TPaintBox 하나 넣어서
:
: 그리면 됩니다. TPaintBox는 Canvas를 가지고 있으니까요..
:
: 그럼. 도움이 되셨길.. ^^
:
:
: 레오 님이 쓰신 글 :
: : 카메라 그래버 보드 라이브러리를 사용하는데요.
: :
: : 카메라에서 이미지를 받아오려면, 이미지를 뿌려줄 콘트롤의 핸들을 전달해 줘야 하는데요...
: :
: : VC에선 Image 콘트롤 핸들을 썻었습니다만, BC에선 TImage에 Handle이 없군요.
: :
: : 결국 TWinControl을 상속 받아서, 컴퍼넌트를 만들어서 사용했는데요.
: :
: : 문제는, TWinControl은 Canvas가 없어서 제가 화면 위에 뭔가를 그려 넣을수가 없습니다.
: :
: : TGraphicsControl같이 핸들이 없는 콘트롤은 어떻게 해야 하는지요?
: :
: : C++을 너무 몰라 탈입니다...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