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합니다. 만들고 Mediaplayer처럼 볼륨을 조절하는 기능이 되지 않더군요...
그래서 인터넷을 찾아 추가합니다. WAVE나 MASTER 볼륨이 아닌 미디어에서 조절하는 볼륨... ㅋㅋㅋㅋ
이것을 추가하고 TrackBar 하나 두고 .... 그럼 알아서 하시겠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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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clude "digitalv.h" // <- Head File에 추가하시기 바랍니다.
void __fastcall CMediaPlay::SetVolume( DWORD volume )
{ //Volume: 0 - 1000
MCI_DGV_SETAUDIO_PARMS p;
if( volume>100 ) volume=100;
if( volume<0 ) volume=0;
volume *= 10;
p.dwCallback = 0;
p.dwItem = MCI_DGV_SETAUDIO_VOLUME;
p.dwValue = volume;
p.dwOver = 0;
p.lpstrAlgorithm = NULL;
p.lpstrQuality = NULL;
mciSendCommand( wDeviceID, MCI_SETAUDIO,
MCI_DGV_SETAUDIO_VALUE | MCI_DGV_SETAUDIO_ITEM, (DWORD)(LPVOID)&p );
}
int __fastcall CMediaPlay::GetVolume()
{
MCI_STATUS_PARMS p;
p.dwCallback = 0;
p.dwItem = MCI_DGV_STATUS_VOLUME;
mciSendCommand( wDeviceID, MCI_STATUS, MCI_STATUS_ITEM, (DWORD)(LPVOID)&p );
return (int)(p.dwReturn/10); // Volume: 0 - 10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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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Play하고 나서 아래의 코드를 더 추가하세요...
Play하면 Volume이 100으로 올라갑니다.
player->Play();
if( player->GetVolume()!=tbVolume->Position ) player->SetVolume( tbVolume->Position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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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 MP3를 플레이 하는 부분이 필요했습니다.
COMPONENT 쓸까? 하다가 마땅한 것도 안보이고 해서... MCI로 하려고 했습니다.
옛날 소스는 어디에 갔는지... ㅋㅋㅋ 그래서 Devpia... 아니 잘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Q & A 보다가 MP3는 끝지점을 어떻게 찾는지 모르겠다는 분도 있고 해서...
2달 만에 다 만들어야 하는 프로젝트인데.... 이것 TEST 하다가.....
갑자기 그런대로 동작하게 해보자.... 40~50 분 정도 걸린 같네요.....
코딩은 자세히 보고 따라할려고 하지 마세요.... 아주 간단히 신경도 안쓰고 했으니까? ㅋㅋㅋㅋ
그러면 행복하세요.....
연세 많은 선배님들과 나이 들어가는 저와 같은 분들에게... 프로그래머 파이팅......
부산에서 박영목..... 올렸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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