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의 D3D 8용 빌더용 라이브러리는
별도의 빌더용 DLL을 필요로 합니다.
하지만 첨부는 제가 직접 IMPORT한 D3D라이브러리로
d3dx8d.dll 을 사용합니다. SDK인스톨시 생성됩니다.
추가로 아래의 정의가 필요로 합니다.
이유는 xxxxf라고 되어있는 함수들이 빌더에서는 xxxxl이기 때문이죠.(d3dx8math.inl 파일에서 사용)
#define sqrtf(n) (float)(sqrtl(n))
#define absf(n) (float)(absl(n))
#define sinf(n) (float)(sinl(n))
#define cosf(n) (float)(cosl(n))
#define tanf(n) (float)(tanl(n))
#include <d3dx8.h>
DirectX 8의 D3D예제 프로그램으로 시험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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