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천리안 프로그래머포럼 C++Builder 담당자 임펠리테리입니다.
전에도 비슷한 답변을 한 것 같은데... 쩝...
wav 파일등의 표준 리소스가 아닌 데이터를 실행파일에 포함시키려면, 전통적인
리소스 방법인 리소스 스크립트를 써서 포함시켜야 합니다.
빌더에는 brcc32 라는 리소스 컴파일러가 있죠. 이 리소스컴파일러를 이용하여
이미 작성해둔 리소스 스크립트 파일(*.rc)을 컴파일해서 res 파일을 만든 후,
이것을 빌더의 프로젝트에 포함시켜서 링크시키면 됩니다.
그런 후에, vcl 클래스인 TResourceStream으로 wav 데이터를 읽어들인 후,
SaveToFile() 메소드로 파일로 생성하여 플레이하고, 필요가 없어지면 삭제시켜
버려야죠.
그럼 참고하시길...
독립문에서 임펠리테리였습니다.
(cbuilder, cbuilder@thrunet.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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