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중이던 프로젝트 화일을 여신후..
컴포넌트 팔래트 윈도우와 오브젝트 인스펙터 윈도우, 코딩 에디터 윈
도우 크기를 적당히 조절하신 후..
메뉴에서 Options/Environment를 선택하셔서
Preferences 탭을 선택하면 Autosave Options 항목이 있습니다..
여기서 Edit Files와 Desktop 항목에 체크 표시를 해두시고
프로젝트를 저장하고 닫으세요..
다시 위와 같은 절차를 거쳐 Edit Files와 Desktop 항목의 표시를 해제
하세요..
이제 앞으로는 해당 프로젝트를 열때마다 설정해 두었던 환경대로 열리
게 됩니다.. 설정상태는 프로젝트 이름의 *.dsk 화일에 저장됩니다..
계속해서 Edit Files와 Desktop 항목에 표시를 해두면..
C++ 빌더나 델파이 종료시 마지막 작업의 환경이 저장되어 있다가 재
기동시 그 환경대로 윈도우가 열리고 설정되게 됩니다..
전 프로젝트마다 따로 환경 설정을 해주기 위해 평소엔 위에서 설명한
항목을 해제시켜 두고, 새 프로젝트를 작성할때 환경설정을 해두곤 하
죠..
위의 사항은 델파이나 C++ 빌더에서 모두 동일 합니다..
기람..
미친병아리 서비였네용.. 삐약~ !!
번호:852/852 등록자:BINARY5 등록일시:98/01/21 09:58 길이:23줄
제 목 : [질문] 창문크기 조절은??????/
빌더를 실행시키면 코딩하는창이 조금하게 나와서리~~~~
적당한크기로 조정했는데....다시빌더를 실행시키면 다시원상태라서리......
창문크기를저장해야하는데...
어떻게 창문크기를 저장하나여???
아시는분은 갈켜주심 고맙겠습니당.
그럼 이만...바빠서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