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더 6.0 이고요 윈도우 10 환경 입니다.
아래는 c++에서 윈도우 10에서 제공하는 터치 키보드를 토글로 보이게 했다 숨기게 했다 하는 쏘스인데요
잘 동작 합니다.
근데 저는 현재 터치 키보드가 활성화 되어 있는지 여부를 판단해서 보이게 하거나, 끄게 하거나 하고 싶은데요
어떻게 해야 할까요?
#include "initguid.h"
#include "Objbase.h"
DEFINE_GUID(CLSID_UIHostNoLaunch,
0x4CE576FA, 0x83DC, 0x4f88, 0x95, 0x1C, 0x9D, 0x07, 0x82, 0xB4, 0xE3, 0x76);
DEFINE_GUID(IID_ITipInvocation,
0x37c994e7, 0x432b, 0x4834, 0xa2, 0xf7, 0xdc, 0xe1, 0xf1, 0x3b, 0x83, 0x4b);
struct ITipInvocation : IUnknown
{
virtual HRESULT STDMETHODCALLTYPE Toggle(HWND wnd) = 0;
};
//---------------------------------------------------------------------------
void __fastcall TForm1::Button1Click(TObject *Sender)
{
ShellExecute(NULL, "open", "C:\\Program Files\\Common Files\\Microsoft Shared\\Ink\\Tabtip.exe", NULL, NULL, SW_SHOW);//Tabtip.exe 한번은 실행해야됨.
HRESULT hr;
hr = CoInitialize(0);
ITipInvocation* tip;
hr = CoCreateInstance(CLSID_UIHostNoLaunch, 0, CLSCTX_INPROC_HANDLER | CLSCTX_LOCAL_SERVER, IID_ITipInvocation, (void**)&tip);
tip->Toggle(GetDesktopWindow());
tip->Release();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