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빌더 어떤 버젼으로 사용하신 것인가요?
저는 리오 버젼으로 테스트 하고 있는데 join 으로 실행하면 UI 만 쓰레드 동작중에 멈추고 프로그램이 죽지는 않는데
detach 로 실행하면 프로그램이 아예 죽어 버립니다.
Observer 님이 쓰신 글 :
: 빌더에서 std::thread쓰시려면 절대로 join시키면 안됩니다. detach시키세요.
: 저는 std::thread 아주 잘쓰고 있어요
: 백그라운드 쓰레드에서 ui변경하려면 당연히 synchronize()쓰세요.
: 근데 파이어몽키에서는 윈도우 플랫폼에서는 잘되는데 안드로이드나 ios에서 빌더 std::thread가 또 문제를 일으킵니다.
: 케바케라 어떤땐 할 수없이 tthread를 써야할 수도 있어요
: 참고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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