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75254] 64비트 디버깅 황당한 경우
Rio [] 2907 읽음    2019-01-20 17:42
안녕하세요
보드 콘트롤 프로그램 만들고있는데요
64비트 디버깅 할 때 황당한 경우가 발생하네요

상황을 재현할 수 있는 코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struct BOARD_DATA
{
double   vLimit;
int      nBlocks;
};

BOARD_DATA BoardData[4];

void __fastcall TForm1::Button1Click(TObject *Sender)
{
for(int i = 0; i < 4; i++) {
  BoardData[i].vLimit = 127;
  BoardData[i].nBlocks = i; <==== 브레이크 걸어놓고
}
}


BoardData[i].nBlocks 을 Ctrl + F5 눌러서 Watch List 에 추가한 후
브레이크 걸어놓고 Watch List를 보면 값이 정상적으로 표시되지 않고
unknown error 로 나옵니다

32비트 디버깅 할 땐 정상인데 64비트 디버깅 할 땐 저와같은
황당한 에러가 뜨네요. 리오 10.3 사용하고요 해결방법 부탁합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75254 64비트 디버깅 황당한 경우 Rio 2907 2019/01/20
75255     Re:64비트 디버깅 황당한 경우 빌더(TWx) 2948 2019/01/2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