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dmission은 그냥 변수잖아요
Accept에서 클라이언트 연결을 끊는 코드가 있지만
그 이전에 서버에서 소켓 Bind 할 때
서버 포트를 지정하는데 프로그램 두개
돌리니 서버포트 충돌나잖아요
서버 프로그램을 하나만 별개로 돌려요
이호준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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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에 들어가 C++ Builder를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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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ocket을 이용한 채팅을 만들다가 막히는 부분이 있어 질문 올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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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저는 서버를 따로 실행파일을 만들지 않고, 채팅 실행파일을 실행하면 같이 실행되게 한 폼에 넣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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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하지만 2개를 켜려고하니 서버는 1개여야 된다고 오류가 떴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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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래서 서버가 열리면 다음번 실행에는 서버가 열리지 않도록 코딩하려고 알아보던중
: void __fastcall TForm1::ServerSocket1Accept(TObject *Sender,
: TCustomWinSocket *Socket)
: {
: String Str;
: Addmission = 1;
: ClientSocket1->Active = false;
: 이 코드를 찾게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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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설명에는 서버가 열리면 다음 사람은 서버를 열지 못하게 해주는 코드라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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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Test 해보며 제가 원하는데로 사용하려고 했는데 Addmission을 사용하려고 하면
: [C++ Error] Unit1.cpp(109): E2451 Undefined symbol 'Addmission'
: 위와 같은 오류가 발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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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따로 헤더를 작성해 줘야 사용할수 있는건가 해서 검색을 해보았지만 찾지 못했습니다...(#include 로 선언하는게 헤드 맞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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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혹시 Addmission의 헤더나 사용법을 알고 계신분은 도움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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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초가 없어서 공부하면서 하고있는데 해결을 못해서 막혀서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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