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67697] Re:64비트 컴파일러 아직까지 못만들고 있나
무능력 [sykelos] 767 읽음    2012-07-10 11:43
64비트를 지원하는 거 보다 멀티플래폼 이식을 위한 작업이 우선시 되고 있어서 그런거같군여?
그걸 위한 사전작업인 컴파일러 기능강화(그로인해 RTTI 기능이 강화됐죠 자바의 어노테이션격인 TCustomAttribute가 추가됬구여)가 됐고
IOS개발을 위한 파이어몽키 이식도 했고..(금세 버릴거지만..ㅠㅠ..)
엠바카데로는 유닉스,리눅스,IOS,윈도우즈 플래폼이식을 위한 작업이 64비트컴파일러 지원보다 더 중요하다고 생각하나봅니다.

저 역시 그렇게 보이구여..;;

-추가-
2007~9년도에는 윈도우즈가 아닌 다른 OS의 시장성이 별로였으니 그때만해도 64비트 지원이 반드시 필요한 기능이라고 판단했었지만
지금은 판도가 다르지요.
지금 잘만하면 멀티플래폼 랭귀지의 주류언어가 될 가능성이 대단히 높은 시기잖습니까? 지금만 잘하면여..ㅋ

+ -

관련 글 리스트
60073 64비트 컴파일러 아직까지 못만들고 있나 지나다가 1482 2010/01/31
67697     Re:64비트 컴파일러 아직까지 못만들고 있나 무능력 767 2012/07/10
67698         Re:Re:64비트 컴파일러 아직까지 못만들고 있나 Lyn 741 2012/07/10
67699             Re:Re:Re:64비트 컴파일러 아직까지 못만들고 있나 무능력 773 2012/07/10
67689     Re:64비트 컴파일러 아직까지 못만들고 있나 지나가던 다른사람 800 2012/07/09
67690         Re:Re:64비트 컴파일러 아직까지 못만들고 있나 Lyn 784 2012/07/09
60074     Re:64비트 컴파일러 아직까지 못만들고 있나 지나가는 사람을 본 1 1462 2010/01/3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