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4비트를 지원하는 거 보다 멀티플래폼 이식을 위한 작업이 우선시 되고 있어서 그런거같군여?
그걸 위한 사전작업인 컴파일러 기능강화(그로인해 RTTI 기능이 강화됐죠 자바의 어노테이션격인 TCustomAttribute가 추가됬구여)가 됐고
IOS개발을 위한 파이어몽키 이식도 했고..(금세 버릴거지만..ㅠㅠ..)
엠바카데로는 유닉스,리눅스,IOS,윈도우즈 플래폼이식을 위한 작업이 64비트컴파일러 지원보다 더 중요하다고 생각하나봅니다.
저 역시 그렇게 보이구여..;;
-추가-
2007~9년도에는 윈도우즈가 아닌 다른 OS의 시장성이 별로였으니 그때만해도 64비트 지원이 반드시 필요한 기능이라고 판단했었지만
지금은 판도가 다르지요.
지금 잘만하면 멀티플래폼 랭귀지의 주류언어가 될 가능성이 대단히 높은 시기잖습니까? 지금만 잘하면여..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