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흐흐
수년전에 늦은 답변이 2012년의 한 초보에게 큰 도움이 되네요..
1시간동안 그럴리가 없어 하면서 파레트를 뒤지고 있는중.... 이었답니다.
불멸의삽질(곰) 님이 쓰신 글 :
: 질문이 오래대서 쓸 필요없다고 생각하지만
: 혹시 다른분들이 볼수도 있기에 씁니다.
:
: TPageControl 에서 마우스 오른쪽에서 New Page 해 보세요.
: 자동으로 생성됩니다~~
:
: Johnny 님이 쓰신 글 :
: : 고생이 많으십니다^^
: :
: : BDS 2006 을 사용하고 있습니다만, TPageControl 에다가 TTabSheet 를 올리고 싶은데
: : Tool Palette 에 아무리봐도 TPageControl 은 있는데 TTabSheet 가 없네요.
: :
: : 고수님들의 답변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