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65388] Re:Re:질문) 윈도우7 관련
빨간눈 [] 1715 읽음    2011-10-26 10:28
장성호 선생님 ... 너무 감사합니다. ㅠㅠ


장성호 님이 쓰신 글 :
: window7은 기본적으로
: Program Files 폴더아래에 관리자 권한이 아닌경우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
: 그런데 구버젼의 Delphi나  BCB는  프로그램 설치폴더에 각종 정보를 저장하고
: 추가 설치하는 Package(컴포넌트 등)의 파일도 저장됩니다.
:
: 쓰기권한이 없는 프로그램이 쓰기를 하려고 하니 문제가 되는것입니다.
:
:
: 해결방법1.
: 구버젼의 빌더나 델파이를 실행할때 우클릭해서 "관리자권한으로 실행" 메뉴를 클릭하여 실행하시면
: 동작에 큰 문제가 없습니다.
:
: 앗참 Setup.exe 에서 bcb나 Delphi를 설치할때도 관리자권한으로 실행을 해야
: Program Files 폴더 아래에 제대로 설치됩니다.
:
: 해결방법2.
: 하지만 매번 그렇게 하기 귀찮죠
: 그래서 전 걍 구버젼의 BCB는 Program Files폴더가 아닌 다른 폴더에 설치해서 사용합니다.(추천)
:
:
: RAD2007이후 버젼들은?
:
: 실행파일등 중요한 설치파일만 Program Files 에 설치되고
: 다른 Package나 Demo 소스 , Default 프로젝트 등이 모두
: 내문서의 "RAD Studio" 폴더 아래에 저장됩니다.
:
: 즉 설치할때 외에 "Program Files"에 쓰기할 일이 없도록 프로그램이 만들어져 있습니다.
:
:
: 그럼...
:
:
: 빨간눈 님이 쓰신 글 :
: : XP사용하다 윈도우7으로 사용하게 되었는데
: : 델파이6
: : BCB6.0
: : 모두 동작이 안되네요..
: : 혹시 BCB 2010 이나 그 BCB6 이상의 다른 트라이얼 버젼이나, 퍼스널 버젼을
: : 사용해볼수 있을까요? 다운로드 위치좀 알려주세요.
: : 왜 사용못하는지도 알려주시면 감사합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65362 질문) 윈도우7 관련 빨간눈 1166 2011/10/25
65366     Re:질문) 윈도우7 관련 장성호 1552 2011/10/25
65388         Re:Re:질문) 윈도우7 관련 빨간눈 1715 2011/10/26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