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65302] Re:Re:Re:실행 아이콘이 안바껴요 ㅠㅠ
nan [] 2044 읽음    2011-10-12 11:24
다른 OS에서 정상이라면 Win7의 Icon cash 때문일수 있습니다.
첨부된 BAT 파일을 실행후 리부팅 하시면 아이콘 케쉬를 다시 만들수 있습니다.

bat 파일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taskkill /IM explorer.exe /F
CD /d %userprofile%\AppData\Local
DEL IconCache.db /a
shutdown /r


실행 아이콘 님이 쓰신 글 :
: 우선 답변 감사합니다...
:
: 파일을 보시면 1번은 아이콘을 작게 했을때 제가 설정한 아이콘이 나오게 됩니다...
:
: 하지만 2번을 보시게 되면 큰이이콘 보기로 설정 했을때 입니다...
:
: 저 아이콘은 제가 설정 하기 전 아이콘이며, 바로가기를 만들경우에도 제가 설정한 이전 아이콘이
:
: 바탕화면에 나오게 됩니다...  실험결과 xp에서는 제대로 설정된 아이콘이 나오는 것을 확인 하였습니다;;
:
: 윈도우7이라 그런건가요?? ㅠㅠ
:
:
: 문경재 님이 쓰신 글 :
: : 실행 아이콘 님이 쓰신 글 :
: : : 인터넷에서 아이콘을 받고 프로그램 완성 후 아이콘을 변경 하려는데
: : :
: : : 큰 아이콘이 변경이 되질 않습니다 ㅠㅠ.. 작은 아이콘은 변경이 되었는데요...
: : :
: : : 크기를 바꿔봐도 안되고;;; 무슨 문제 인가요?? ㅠ
: : :
: : : 참고로 옵션에서 Application->Load icon 에서 변경 하였습니다.
: :
: :
: :
: : Application->Load icon 에서 적용하시면 바뀌셔야 할텐데;;
: :
: : Project에서 Make All Projects 다시 한번 해보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65297 실행 아이콘이 안바껴요 ㅠㅠ 실행 아이콘 1447 2011/10/11
65298     Re:실행 아이콘이 안바껴요 ㅠㅠ 문경재 1401 2011/10/11
65301         Re:Re:실행 아이콘이 안바껴요 ㅠㅠ 실행 아이콘 1791 2011/10/12
65302             Re:Re:Re:실행 아이콘이 안바껴요 ㅠㅠ nan 2044 2011/10/12
65304                 Re:Re:Re:Re:실행 아이콘이 안바껴요 ㅠㅠ 실행 아이콘 1636 2011/10/12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