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빌더에서 구현한 기능들을 VS2010 VC++으로 다시 구현해야 할 필요가 생겼습니다.
잠시.. VS2010 VC++ 다뤄보고 있는데... 그냥 입에서 욕만 주구장창 나오네요..ㅡㅡ;;; 역시 빌더 짱!!
-------
빌더에서 TeeChart를 이용해 그래프를 출력했었는데요.. 요것을 VS2010 VC++에서도 똑같이 해볼려고 하거든요.
일단 파일에서 데이터 불러온 후, VS2010 VC++의 TeeChart에 뿌려 그래프는 출력했습니다.
그런데 파일의 데이터 개수가 다 틀리기 때문에... 각 파일별로 데이터 개수에 맞게끔 TeeChart의 Axis Minimum, Maximum 값을 설정해야 합니다.
당근 빌더에선 고민할 필요도 없이 그냥 넘어갔던 부분인데요....
Chart1->BottomAxis->Minimum
Chart1->BottomAxis->Maximum
VS2010 VC++에서는 똑같이 할려고 Axis에 대해 접근해보고자 했으나 안됩니다... Chart에서 Series는 접근할 수 있긴한데, 왜 Axis는 접근하지 못하는지...-_-;;;;
도움말 보면서 대략 해봤는데
Chart1.Axis.Bottom.Minimum
Chart1.Axis.Bottom.Maximum
이런식으로 하면 될거 같은데 안되네요..;;
요렇게 해봤는데도 안되구요..;
CAxis axis1;
axis1 = chart1.get_Axis();
axis1.GetMaximum();
devpia도 열심히 달려보고 했으나 만족할 만한 답이 없습니다.
빌더 쓰시던 분들 중에서 VS2010 VC++에서 TeeChart를 다뤄보신 분들이 있을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들어 질문 남깁니다..;;;
혹 TeeChart 평가판을 사용해서.. 기능 일부 사용이 제한되었을까요?
아시는 분 답변 부탁드립니다..(__)
|